히마존 소식

뒤로가기
제목

윤이나,민애린,김종열 2014년 기선전

작성자 김순호(ip:)

작성일 2018-02-15 02:50:29

조회 3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제의 귀환을 축하합니다. 히마존(TOKO, VOLA)이 왁스를 지원하고 용평 최고의 전문 튜닝샵 드래곤왁스가 스키정비를 책임지고 VOLKL스키를 타시는 민애린 선수의 2014 웰리힐리배 제30회 기선전 여자 1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죽 건승하기를 히마존은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TOKO, VOLA 왁스와 정비도구를 사용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민애린]
히마존(TOKO, VOLA)이 왁스를 지원하고 용평 최고의 전문 튜닝샵 드래곤왁스가 스키정비를 책임지고 VOLKL스키를 타시는 민애린 선수의 2014 웰리힐리배 제30회 기선전 여자 1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죽 건승하기를 히마존은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TOKO, VOLA 왁스와 정비도구를 사용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민애린]
히마존(TOKO, VOLA)이 왁스를 지원하고 서울의 전문 튜닝점 에스비닥터가 스키정비를 해주고 Ogasaka 스키를 타시는 윤이나 선수의 2014 웰리힐리배 제30회 기선전 여자 7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죽 건승하기를 히마존은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TOKO, VOLA 왁스와 정비도구를 사용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김종열]
히마존(TOKO, VOLA)이 왁스를 지원하고 서울의 전문 튜닝점 에스비닥터가 스키정비를 해주고 Ogasaka 스키를 타시는 김종열 선수의 2014 웰리힐리배 제30회 기선전 남자 3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앞으로 죽 건승하기를 히마존은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TOKO, VOLA 왁스와 정비도구를 사용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끝-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비밀댓글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