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마존 소식

뒤로가기
제목

T8 왁싱 다리미의 A/S 정책

작성자 김순호(ip:)

작성일 2018-02-15 02:56:10

조회 4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히마존은 TOKO 브랜드 T8 다리미의 판매를  2013년 11월말일자로 중지했습니다.
당사는 히마존이 수입해서 판매한 다리미의 A/S는 부품이 있는 한은 기한에 상관없이 해드릴 것입니다. 
 
그동안 직구방식으로 국내에 유입된 즉, 당사의 책임 밖의 다리미도 요청에 의해서 수리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보유한 부품의 한계로 당사가 판매한 다리미의 수리에 전념하기 위해서 이제부터는 당사의 책임 밖의 다리미에 대한 수리를 해 드릴 수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사가 판매한 다리미는 손잡이 보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제품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제품 라벨이 회손됐더라도 저희가 실물을 보면 확인 가능합니다. 라벨이 회손되었더라도 저희가 판매한 것이 맞다면 수리를 해 드립니다.
 
수리비는 유상과 무상이 있는데, 무상의 경우도 발생하지만 유상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희가 판매하지 않은 다리미는 유상의 경우라도 수리가 불가능하니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중고 거래나 지인에게서 받은 다리미의 경우는 좀 더 잘 살피시어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을 써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비밀댓글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채팅